- FAQ
- 아이파스에 자주하시는 질문들만 모아놨습니다.
-
-
1. 우월한 지능을 알 수 있습니다.
- 잠재 능력 개발 및 성향 발전 도모
-
2. 아동들의 학습 유형, 성향, 민감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.
- 학습 방향 제시
-
3. 인격적 특징 및 개인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.
- 진정한 자기 이해 및 자기 탐색
-
4. 좀 더 적합한 직업적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.
- 확실한 직업 선택 및 전문영역 개발
-
5.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는 효율적인 조직 관리와 인력 자원의 정확한 진단 및 분석에 대한 기초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- 효율적 인력관리를 위한 백데이터 제공/기업 인력 최적화
-
6. 인격적 특징에 따른 문제에 대한 상호 원활한 관계 개선을 위한 방법을 제시합니다
-
-
기존의 적성검사는 대부분 질문과 답변을 통한 문답식으로 되어있습니다. 그래서 피검자의 심리상태나 환경에 따라 검사의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.
하지만, 기존 검사와는 다르게 IFAS의 유전자 지문적성검사는 일평생 변하지 않는 유전자 지문을 검사하므로, 피검자의 문장 이해력이나 질문의 이해와 관련 없이 동일하며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타 적성검사에서는 파악, 진단하기 어려운 학습장애아동 또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(ADHD)가 있는 특수아동들 그리고 기타 장애아에게도 정확하고 객관적인 적성결과의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지문적성검사는 필기도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의 지문과 손바닥의 장문을 가지고 선천적인 타고난 적성검사를 하는 방식입니다.
다중지능검사는 지금까지 문답형의 형태로 후천적인 검사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. 그러나 지문을 통해서도 다중지능검사가 가능한 것은 유전학에 의한 과학적인 통계학이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.
타고난 기질은 쉽게 바뀌는 것이 아니므로 자신의 타고난 성격과 기질 및 재능을 정확하게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.
예를 들어서 음악지능이 매우 뛰어난 사람들의 지문을 분석한 결과 손바닥과 손가락에 특정 부분에 표식인자가 형성되어있는 공통적인 특징들이 발견 되었습니다. 어린 아이들 중에서 그 표식인자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을 음악을 가르쳐보니 매우 잘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.결과는 음악지능을 타고난 것입니다.
이런 통계를 통하여 타고난 자신의 지능과 성격의 장단점 예민도(민감성) 스트레스 요인 및 해결방법 적성에 맞는 전공(문과, 이과), 미래직업군, 학습방법 등을 알 수 있는 검사입니다.
-
유전자 지문이란 말 그대로 유전된 지문입니다. 사람의 유전정보에는 '지문'같은 인체 정보도 또한 빠질 수 없는 필수조건입니다. 이러한 유전된 지문은 그 누구도 닮지 못하여 확률로 따지자면 30억분의 1의 확률입니다. 즉 30억명 중에 나와 같은 지문을 가진 사람은 한명이 될까 말까 한 것입니다.
이만큼 지문은 우리사회의 개인정보로 인식되어 왔고 범인을 잡거나 심지어 현관문의 문을 열 때 또한 지문이 활용되기도 합니다. 선천적으로 타고난 열 손가락 지문(임신 후 태아 13~19주경 완성)을 검사하는 방식으로 환경, 심리적 상태, 후천적 지식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아 높은 정확도를 가지며, 간편하고 빠른 지문채취 과정을 통하여 개인의 지능우월순위, 성격의 특징, 진로 및 학업 스타일 등을 파악함으로 자기이해와 계발을 도모하고 동시에 미래지향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하는 과학적이면서도 정확한 적성검사 프로그램입니다.
-
지문 적성검사는 반드시 지문을 채취하여야 하므로 센타로 내방하시거나 상담사가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게 됩니다.
저희 고객센타로 연락을 주시면 지역의 센타로 연락하여 드립니다.
- 1
- 2
- 3
- 4
- 5